나의 일상

"간지나는 나"의 스톤아일랜드 23FW 크링클랩스 롱패딩

UserDonghu 2023. 12. 1. 00:06

이번 겨울에는 꼭 간@지 쌈@뽕 나는 롱패딩 하나 사야지 하고 블랙 프라이데이 해외 직구 정보를 며칠을 봤는데도 맘에 드는게 하나 없어서 그냥 크림에서 샀다. 크림이 제일 쌈 그냥..

 

21, 22, 23FW 시즌들 롱패딩이 생긴게 다 달라서 조금 고민했는데 21은 이쁘긴한데 너무 예전 모델 같고.. 22는 주머니가 치렁치렁이라 안이쁨 23은 너무 무난함..

 

어차피 새거 사서 오래 입을건데 최신 모델 사자해서 23FW를 골랐습니다.

사실 17FW 같은 옛날 모델이 이쁜듯 근데

 

크림 수수료 장난하냐? 죽을래?

 

크림에서 짱 큰 박스 옴
요망한 와펜과 택

사실 매장가서 한번 입어봤는데 백화점에서는 230임... 미친 가격

XL랑 XXL 고민했는데 롱패딩은 딱 맞게 입는게 이쁘대서 XL 선택함 (오버핏충 패배)

105~108 정도 사이즈 되는듯?

 

옷걸이도 주네
사기꾼들이 쓸까봐 서명넣음 ㅎㅎ

스톤아일랜드만큼 돈값하는 브랜드도 없는듯?

크링클랩스 원단 한번 부스럭거리면 중독돼서 사고싶어짐 ㅋㅋ

 

182/65/XL

유행을 안타는 디자인에 유행을 안타는 색상에 유행을 안타는 브랜드(이미 인식 나락ㅋㅋ)이므로 오래오래 입을 수 있겠네요

 

누가 정장에 구두신고 걸친거를 보고 너무 멋져서 참지 못하고 사버린 스톤아일랜드 23FW 크링클랩스 롱패딩 이었읍니다.